고양이 코로나 감염, 펫드라이 룸으로 예방!

 고양이 코로나 감염, 펫드라이 룸으로 예방!


반려동물과 함께 하고 계신 분들은 지금 비상 상황인 거 아세요?



#네코로나



이제 애완동물에까지 코로나 감염이 된대.


다묘 가정인 저로서는, 저는 걸려도 좋지만, 아이들만은 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한 마음이 있습니다.

고양이 코로나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방법이 뭘까 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최근에 LED 광으로 코로나를 99.9% 살균할 수 있다는 기사를 봤어요!



기사를 보니 LED광 살균이라는 문구가 있어서 어디선가 들어본 줄 알았는데, 전에 친구가 준 펫드라이룸이 생각나서 저도 새로 장만하기로 했습니다.

'제품이 너무 많아 아이 성 격에 따라서 디자인과 기능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매우 당황하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기능에 따라 가격이 150만원 이상인 것도 있기 때문에 아이에게 필요하면서도 적당한 가격의 것을 고르려면 스스로 잘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했던 기능은

1. UV-CLED 살균 2. 공기청정 3. 저소음이 3개였습니다.

일단 "UV-C LED 살균"은 기사를 보고 정한 건데 보면서 UV-C? LED?는 아닌가 궁금했어요



그런데 펫드라이룸 LED살균이라고 검색을 해보니 정확한 명칭으로는 UV-C LED살균이라고 나오길래 일단 이런 기능이 있는 제품을 찾아봤네요.


그 다음 "공기청정" 아무리 살균을 해줘도 반려동물 드라이룸을 사용하기 전의 균이 외부 또는 내부에 있으면 해도 안 해도 같고,



반려동물 드라이룸의 거의 모든 공통적인 기능이 먼지를 바람으로 제거해주는데 제거한 먼지가 밖으로 나와도 문제가 될 것 같아.

외부에는 먼지가 나지 않도록 으로 처리할 제품을 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기능은 저소음입니다.



고양이들 스트레스의 가장 큰 원인은 소음!



그래서 저는 가전제품이든 다른 용품이든 소음이 거의 없는 것을 준비하기 때문에 이번에 선택하는 펫드라이룸도 소음이 거의 없는 것을 원했습니다.



그렇게 약 2개월 정도 찾아 선택하신 제품은 비크펫 드라마!


저에게 필요했던 것들을 포함해서 그 외에도 여러 가지 기능이 있었어요!


제일 먼저 배송. 저한테는 초고속이었어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크*ㄹㅋ가 아닌 이상 제품을 주문하면 저희 집에 오는데 2주정도 걸릴텐데, 일주일만에 돌아왔습니다.


빠르게 배송이 되기 때문에 미리 아이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고 생각하면 너무 좋았습니다.


그래서 택배 박스를 열었는데, 디자인이 제 아이들이 지금 쓰고 있는 하우스형 침대, 스크래처와 비슷한 한 아이는 보자마자 자기 것이라고 비벼대면서 영역 표시를 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살균과 건조 기능이 모두 가능했다는 점이었어요

비크펫 라일은 제가 원하던 UV-C 햇빛 살균으로 아이에게 있던 세균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비크펫 안쪽에서 가시광이 나와 살균해 주었습니다.


사실 아이들이 외출하지 않기 때문에 저한테서 감염될 위험이 높고, 제가 다니는 직장이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었는데 이렇게 쉽게 살균을 해주니 안심이 되네요.


건조 모드가 좋았던 것은 아이의 목욕 후 바람으로 건조 모드가 있기 때문에 드라이어를 사용하지 않아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비크펫을 써서 안심을 했던 부분이 필터였거든요?


비크펫드림은 타 제품보다 높은 등급의 H13 헤파필터를 사용하여 아이들이 죽은 털, 박테리아, 곰팡이, 미세먼지, 진드기까지 제거하며,


필터에 의해 공기 배출 및 나쁜 균이 나오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 있었습니다만.
실제 사용 후 내 집에서 사용하는 공기청정 미세먼지 확인 모드를 실행했더니 위험도 수치가 낮아져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음 부분에는 소음이 전혀 없는 무풍 살균 케어가 있어서 감동했습니다.

빅펫을 고르고 나서 소음이 전혀 없지는 않겠지 했는데 소음이 없는 모드가 있기 때문에 항상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사용하는 거예요.


지금까지는 제가 빅펫을 선택하기 전에 필수로 봤던 부분이고
그 외에도 다른 기능들이 또 있었어요.몇 가지 사용했던 기능과 마음에 드는 것을 알려드리자면


1. 앱 사용은 펫드라이룸도 앱 연동이 가능하여 아이들이 사용한 모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용한 전력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만, 다른 제품보다 사용 전력이 적어 비용이 크게 들지 않았습니다.
2. 하우스케어 살균고양이의 코로나 감염을 예방하는데 꼭 필요한 기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제 아이들은 모두 개고양이여서 신기하게도 천 인형과 천으로 된 공을 좋아해서 잘 씻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그런데 하우스케어 살균 기능은 아이들이 사용한 장난감을 물세척 할 필요없이 빛으로 살균하는 기능이기 때문에


장난감에 있던 세균 때문에 몸이 안 좋아지거나, 코로나가 감염될 염려가 없어졌네요.

3. 페트닥 수의사 인증, 보험 가능 사용자 입장에서는 이게 유해물질이 검출되는 건지, 위험이 있는 제품인지, 아무리 가전제품이라고 해도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의심하게 되지만요.


실제로 이 제품이 수의사로부터 인증을 받은 것에 더해 특허를 받은 사실을 그대로 표시하고 있었으므로


저는 걱정 없이 빅 펫으로 고양이의 코로나 감염을 예방하고 있어요.
뿐만 아니라 빅펫 치아보험이 가능합니다.


사실 애완견과 관련된 제품은 거의 보험 적용이 안 되지만, 비크펫은 제품 내에서 발생한 문제 중 일부분은 보험처리가 가능했어요!


이렇게 제가 원했던 것 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어 직장인으로서 아이를 돌볼 시간이 부족했지만 저 대신 고양이의 건강을 지켜줬더니 비크펫으로 만족하더군요.


저는 아이들이 코로나 감염되기 쉽다고 생각해서 살균 기능을 중심으로 빅 애완 동물을 선택했습니다.
다른 기능을 원하신다면 저처럼 충분한 기간을 두고 비교해서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려견들의집] 반려견들의집 smart store.naver.com

#고양이 펫 드라이룸 #고양이용품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재밌는 한국영화 추천 4개

한티역 미용실 유이드헤어

도망치는 꿈은 흉몽인가요? 불이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