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50평대인테리어 분당 인테리어 현장 아름마을
주가 됐어요 시간이 너무 빨리 가는 것 같아요오늘 여러분과 함께 만날 현장은, 조금 전에 시공을 한 것 같지만, 벌써 2년이 지난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아름마을 4단지의 두산 삼호 아파트입니다.50평 인테리어 현장에서 폴리싱 타일과 금색 장식, 웨인스코팅이 함께 진행되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는 분당 인테리어 현장이었습니다.폴리싱타일, 웨인스코팅, 골드 포인트 요소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다시 한번 준비해 보았으니, 세련되고 고전적인 고급스러움을 원하시는 분들께 잠시 주목해주세요.고급스러운 분당 인테리어 : 두산 삼호아파트 ARTEDESIGN
시공 전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의 기존 분당 인테리어 현장입니다. 57평의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었기에 여유로워 보였어요.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전체 컨디션은 매우 좋으며, 일부 구조변경과 마감재를 변경하여 고객님이 원하시는 컨셉의 방향으로 공간을 바꾸기 위해 디테일한 계획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주방은 일반적으로 'ㄷ'자의 레이아웃이 크게 바뀔 예정이었습니다.시공 전 현관
시공 후 현관
화이트와 골드 색상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무드의 부정할 수 없는 정답을 만들어낸 50평 인테리어 현장 현관 입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가 인상적인 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현관 입니다.부드러운 연결고리가 느껴지는 현관은 현대적인 느낌과 프렌치 스타일의 감성이 적절히 담겨 더욱 아름답게 표현될 수 있었습니다.특히 골드 프레임의 양문형 중문은 분당 인테리어의 현장으로 들어가는 관문으로 아치형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첫인상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지요.
거실
화이트톤의 깔끔한 맛으로 깊이있고 세련된 느낌을 표현한 분당 인테리어 현장 거실은 비앙코 모양의 폴리싱 타일을 바닥에 시공하면서 더욱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얻을 수 있는 모습입니다.큰 사이즈의 TV를 벽면에 매립하여, 군더더기 없는 깨끗한 아트월로 완성했습니다.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아트 월하단에는 벽면과 일체감이 느껴지는 선반을 바닥에 시공하였습니다. 간접조명을 추가하여 포인트를 주면서 더욱 강조할 수 있으며, 고객님이 가끔 수집하신 소품들을 함께 꾸미시면 50평 인테리어의 더욱 멋진 모습을 완성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소파월엔 벽면의 프렌치 무드를 높여주는 웨인스코팅을 함께 했습니다. 바닥의 비앙코 폴리싱 타일과도 어우러져 공간의 컨셉을 더욱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또한 공간의 큰 무게감과 차가운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도록 따뜻한 색상의 러그와 중립적인 소파를 함께 매치한 분당 인테리어 현장의 거실입니다.웨인스코팅이 행해진 50평의 인테리어 벽에는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로 벽조명이 추가되었습니다. 역시 골드 색상의 디자인으로 디테일한 부분을 보완하면서 시각적으로 섬세한 조화가 돋보였습니다.
주방.
이번 분당 인테리어 현장인 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에서 가장 큰 포인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다이닝 공간입니다.50평 인테리어의 다이닝 공간에는 거실 소파월 벽면처럼 웨인스코팅을 추가하였으며, 짙은 색상을 사용하여 더 큰 포인트를 주었습니다.식사공간을 밝은 빛으로 수놓는 천장의 예쁜 조명과 함께 전체 컨셉에 걸맞은 디테일한 연출이 돋보이겠죠?
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전체적인 디자인을 한 50평 인테리어 주방입니다. 바닥의 비앙코 폴리싱 타일과 웨인스코팅, 군데군데 보이는 골드색 포인트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이고 세련된 느낌을 디테일하게 연출한 모습이었습니다.
개성이 강한 디자인은 자칫 일상을 보내는 집에서 '편안함'을 없앨 수 있습니다. 분당 인테리어 현장인 아름마을 4단지 두산삼호아파트 공간은 적절한 디자인의 절충으로 편안한 분위기까지 디테일하게 담아 함께 이끌어 가실 수 있습니다.기존 50평짜리 인테리어와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는 주방은 음식을 준비하는 주방과 식사 때문이다.이닝 공간이 인접해 있는데 다른 영역에서 각각 존재감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골드 장식의 포인트와 비앙코타일, 회색 가구로 구성된 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 주방입니다.기존의 ㄷ자 레이아웃과는 다른 레이아웃으로 추가된 동선을 느낄 수 있습니다.공간 면적에 따라 유연하게 배치된 주방가구는 수납공간을 더 많이 얻을 수 있으며 안정감 있게 배치되어 있습니다.또한 천장에는 부드러운 곡선을 따라 간접 조명이 더해져 분당 인테리어 현장의 주방이 더욱 강조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침실
짙은 회색과 회갈색의 조화로 어두운 초콜릿의 색감을 느낄 수 있는 50평 인테리어의 부부 침실입니다. 주변의 짙은 색으로 깔끔하고 하얀 이불이 선명하게 느껴지는 침실을 연출했습니다. 정적한 시간이 필요한 침실인 만큼 휴식에 필요한 분위기는 물론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된 모습입니다.
채도가 낮은 색상은 평온한 안면 공간을 위해 적용된 가운데 분당 인테리어 현장의 침실 조명은 거실의 주방 나뭇가지를 연상하는 조명과 컨셉을 공유하는데.이런 샹들리에에는 골방에도 시공되어 아름마을 4단지 두산 삼호아파트의 50평 인테리어 컨셉을 각 공간에서 서로 다른 느낌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고급스러움을 전달하는데 공간의 흙받이와 소품, 가구는 큰 역할을 합니다.이러한 디자인적 요소를 곳곳에 담은 50평의 인테리어 현장은 전체적인 컨셉에 맞게 고급스러운 감성을 시각화한 모습입니다. 덕분에 공간의 분위기가 잘 표현되고,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었던 분당 인테리어의 현장이었습니다.
다음 회도 아르떼 디자인의 공간을 기대하세요! ^^